로고 컨셉
명성의 가족 같은 따듯함과 친근감을 부각시키기 위해 휴머니즘 컨셉으로 디자인 방향을 잡았으며, 다양한 컬러로 오버랩하여 감성적이면서 소비자 마음을 자극할 수 있는 로고를 개발하였습니다.
심볼 컨셉
심볼을 보시면 명성의 [M]이니셜은 명성의 정신을 바탕으로 하여 가족 사랑과 건강한 삶을 기여하는 기업으로써, 건강한 삶의 공간이자! 신뢰할 수 있는 가족 같은 휴식처 느낌을 주기 위해 “HOME”내 집이라는 컨셉으로 [M]이니셜을 이용해 심볼화를 만들어 보았습니다. 심볼 컬러로는 모션, 동적인 느낌을 주기 위한 다양하고 풍부한 색채를 컬러로 사용하였으며, 별 모양은 명성의 밝은 “명” 별“성” 의미 뜻을 부여해 내 집 같은 공간의 가족과 사랑으로 건강한 삶을 지켜주며, 소비자 또는 고객에게 항상 밝고 환한 별이 되어 주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. 또한 타이포는 정직 + 신뢰 + 충성을 나타내는 명성의 기업 슬로건을 담아 곧고 바른 느낌의 고딕 계열을 사용하여 신뢰감을 극대화하여 제작하였습니다.